송파독학재수학원 두드림이 반수반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학원 측은 반수를 준비하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관리라며 독학재수학원 및 재수종합반을 알아볼 때는 얼마나 철저히 관리하고 있는지 확말미암아야 한다고 추가로 말했다.
두드림독학학원은 5월 평가원 시험 뒤 반수를 실시한 시민들이 짧은 시간 안에 학습효과를 가능한 끌어올릴 수 있도록 도움을 줄 계획이다. 원장이 당사자가 케어 최대한 인원만 등록하고 있어 개개인마다 개인 좌석을 배치하고, 수많은 학습 프로그램운영·체계적인 면학 분위기 관리를 진행한다.
송파독학학원 두드림은 수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선택적으로 영단어 공부와 주 7회 국영수 중간고사를, 월마다 교육청, 사설중간고사를 진행해 성적 촉진을 위한 케어도 빈틈없게 진행하고 있다.
또한시민들의 학습 성취도를 촉진시킬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아이티뱅크 수 있게 원활한 과목별 질의응답을 시작 중이며 시민들의 선택에 주순해 이감모의고사와 간쓸개·한수모의고사, 현우진 킬링캠프 모의고사까지 제공한다. 수학 과목이 취약한 학생에게는 성적에 맞춰 매주 5회 맞춤 실험와 재공부를 통해 부족한 부분을 체크한다.
" width="auto" height="auto" frameborder="0" allowfullscreen>
이와 같이 등원과 한꺼번에 일간계획서 수립, 귀가 시 제출로 매일 학습점검을 진행하는 것은 물론 월간 플래너를 통한 과목별 학습진도 관리, 개별상담을 월 6회 주기적으로 진행하면서 개고유의 성취도 향상에도 주력한다.
송파독학재수학원 두드림 직원은 “8월은 재수와 반수를 하는 학생들에게 굉장히이나 결정적인 시기”라며 “반수를 하는 학생은 특별히 어떤 학원을 다니는지에 따라 결과가 크게 바뀌어질 수 있는 만큼 빠지지 않는 기준을 세워 결정하는 것이 좋다”라고 말했다.
이어 “방이동독학재수학원 두드림은 14년 동안 독학학원을 관리하며 누적해온 경험과 인테리어학원 자신만의 지식를 케어시스템에 그대로 적용하고 있어 수험생이러한 기간을 공부해도 성적이 촉진될 수 있게 도와주고 있다”라고 말했다.
더불어, 두드림은 매월 모의고사 성적을 확말미암아 그에 맞춘 상담을 진행하고 수시 예비를 위한 컨설팅, 인문·수리논술 수업 선택 강좌도 진행 중에 있다. 이와 관련한 보다 디테일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